콘텐츠로 건너뛰기

현대캐피탈 자동차 대출 한도와 수수료는?

    현대캐피탈에 자동차 대출 한도와 수수료를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대출은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자동차를 담보로 대출을 받는 것을 말하는데요. 차를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자동차 보험이 있지만 그 중에서 현대캐피탈에 자동차 대출을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 대출 한도와 수수료는?

    대출 한도는 최저 300만원에서 최대 6,000만원까지 가능하며, 연 4.9%에서 17.9%의 이율을 적용합니다. 대출 상환 기간은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하며, 원리금 균등 상환 방식을 적용합니다. 상환 기간은 12, 24, 36, 48, 60개월 중 선택 가능하며,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 상환과 거치 후 원리금 균등 상환 방식을 지원합니다.

    취급 수수료는 부과하지 않으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0%에서 2.0%까지 부과됩니다. 또한, 근저당 설정 해지비용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상환할 경우에만 회사에서 해지비용을 부담합니다.

    본인 명의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단, 출고 이후 13년 이내 차량에 한하며, 공동 명의는 제외됩니다.

    금리는 4.9%에서 17.9%까지 적용됩니다. 취급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으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0%에서 2.0%까지 부과됩니다. 연체 이자율은 약정 이자율에 최고 3%를 더한 금액으로 법정 최고 금리 20% 이내에서 적용됩니다. 이자는 매월 납부하며, 원리금 균등 상환 방식과 거치 후 원리금 균등 상환 방식을 지원합니다.

    대출 신청 시 당사 심사 규정에 따라 최종 대출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고객의 신용도 등에 따라 금리가 차등 적용됩니다. 인지세는 당사와 고객이 각 50%씩 부담합니다. 일부 고객에게는 서류 제출이 요청될 수 있습니다. 담보물건 및 종류에 따라 대출 조건이 차등 적용되며, 담보물이 부적합할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이용 기간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금이 상환능력에 비해 과도할 경우 개인 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개인 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일정 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 유스 대출 조건 한도는?

    2023년 기준 중위소득이란?

    성북구 소상공인 특별 대출 조건과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하는 방법